본문 바로가기

우리 동네 맛집

코스트코 쌀국수

우리 동네 맛집 코스트코에서 쌀국수를

한박스 집어왔어요.

 

겨울내내 라면 대신 아이들과 자주 해먹었어요.

오늘은 집에 있던 마지막 소고기 육수로 

간단하게 쌀국수을 끓였어요.

맹물에 해도 맛있지만 소고기 육수에하면

쌀국수 집만큼 맛있어요~

 

 

 

 

일단 코스트코 쌀국수는 월남국수 스프와 고기 찍어먹는 칠리소스 그리고 쌀국수 면이 들어있어요.

우리나라 라면과 같다고 보면 될것 같아요.

분량의 물에 스프 넣고 면 넣고 끓여 먹는거니까요.

 

 

신라면에 숙주랑 소등심불고기 넣어 먹듯이

여기에도 넣어주면 좋지만 오늘은 암것두 없어서

기냥 양파만 넣어 주었어요.

숙주랑 소불고기 있었음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려 쌀국수를 

찬물에 담궜어요. ㅋㅋㅋ

30분 불려주면 3분 완성각나옵니다~

 

 

쫑쫑 썰어놓은 쪽파가 있길래 살짝 뿌려 주었더니

색감이 확~살아나는군요. ㅋㅋㅋ

 

 

입맛 까다로운 우리집 딸래미는 숙주없어?

꼬기러버 우리집 아들래미는 고기없어?

없다~ 이놈들아~~

 

 

술마신 담날 남푠님 해장으로도 참 좋고

끓이기도 간단한 코스트코 쌀국수 한번

도전해보세요~